영어 어떻게 공부하고 준비할까?/아마존 킨들과 함께하는 영어공부

아마존 킨들 언리미티드 (Kindle Unlimited) 취소 하는 방법

Happy Guy in SV 2020. 6. 29. 02:38

가만히 보니까 많은 분들이 Kindle Unlimited 2개월 무료 이용권이 있어도 쉽게 이용하지 못하는 이유가 취소하는 법을 잘 모르거나 어려울까봐 걱정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. 그래서 지난 글에 간단히 킨들 Unlimited 취소 방법을 소개 했는데 아예 이렇게 따로 블로그 글을 올리기로 했다.

1. Amazon.com 접속

2.  Account &Lists 에 마우스를 갔다 대면 아래의 그림과 같이 Your Account 밑에 여러 옵션을 보여준다.

3. 이 중에 Membership & Subscriptions을 클릭한다.

4. 그러면 현재 본인이 구독하고 있는 여러 멤버쉽이 나온다. 그 중에 Kindle Unlimited Subscription을 클릭한다.

5. 그러면 왼쪽에 Cancel Kindle Unlimited Membership이 뜨게 된다.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.

, 여기서 재미있는 것은 내가 Kindle Unlimited Membership을 취소하려고 하니 추가로 한달의 무료 이용권을 주었다. 오른쪽 July 26, 2020 – Aug 26, 2020으로 표시된 1-Month가 추가로 아마존에서 받은 Kindle Unlimited 한달 무료 이용권이다. 이로서 나는 총 3 달의 Kindle Unlimited 무료 이용권을 받은 것 같다. 여러분도 아마 취소를 하시면 그런 내용이 뜰 수도 있는데, 나처럼 선택을 하시고 무료로 한달을 연장을 하실 수 도 있다. 반면에 또 다시 접속해서 cancel하시기 귀찮으시면 바로 cancel을 하셔도 된다. 만약 한 달만 더 연장을 하시려고 하면 날짜를 기억해서 End Date 하루나 이틀전에 cancel을 하셔야 $9.99가 charge 되지 않는다. 내 경우는 8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까 8월 25일에 해지를 하면 추가로 돈을 내지 않아도 된다. 

6. 마지막 단계로 아마존은 여러분에게 마지막으로 한번 더 생각할 것을 요청한다. 만약 확실히 취소하고 싶으시면 밑에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된 Cancel membership을 클릭하시면 된다. 위에서 설명했듯이 아마존에서는 여러분이 멤버쉽을 유지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또다른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도 있을 것이다. 여러분의 상황에 따라서 결정하시면 될 것 같다.

 

관련 글

1. 킨들 언리미티드 (Kindle Unlimited) 2개월 무료 이용 바로 가기

2. 킨들의 종류

3. 킨들 언리미티드 (Kindle Unlimited) 무료 이용 하는 법